리뷰

[로네펠트 티 추천] 내가 직구로 구매한 로네펠트 티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2. 21. 22: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구로 구매한 로네펠트 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로네펠트는 세계 3대 차 브랜드 중 하나로 독일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상자에 17,000원에 파는데 독일에 직구하면 배송비가 붙지만 한상자당 4천원대이더라구요! 직구를 하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확실히 배송은 느린 것 같아요ㅠ 한달 좀 안되서 도착했습니다ㅠ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ㅠㅋㅋ 그래도 가격 차이가 거의 4배 정도 나기에 '이왕 한번에 살 거 다양한 종류를 사자' 해서 총 7개를 구매하였답니다! 하나하씩 소개해드릴게요~

 

 

1. 레몬스카이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로네펠트 티는 레몬스카이입니다. 제가 제일 추천하는 차이기도 한데요! 상큼한 레몬향과 달콤한 사과가 어우러진 과일차랍니다! 상쾌한 레몬향이 머리를 맑게 해주고, 로즈힙의 새콤함과 사과의 달콤함이 더해졌는데요! 핫으로도 마셔도 되지만 아이스로 마신다면 상쾌함을 더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윈터드림

 

두번째로 말씀드릴 차는 윈터드림입니다. 윈터드림은 루이보스 + 오렌지 껍질 + 시나몬 향의 은은한 맛이 나는데요! 시나몬과 오렌지가 잘 어우러져 향긋한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윈터드림이라는 이름데로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마시면 좋은 티랍니다:)

 

 

3. 레드베리

 

제가 로네펠트 브랜드에서 레몬스카이 다음으로 좋아하는 티입니다. 바로 레드베리인데요! 레드베리 티는 상큼하고 새콤한 라즈베리 향이 납니다. 상큼한 스트로베리와 새코한 라즈베리 향이 기분전환을 도와주며, 히비스커스의 새콤한 맛이 특징인 과일차입니다. 핫도 좋지만 아이스로 먹으면 진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레몬스카이와 함께 여름에 마시기 좋은 차입니다. 

 

 

 

4. 실버라임블라썸

 

실버라임 블라썸은 아카시아 향에 더해진 은은한 꿀의 달콤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연한 꿀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동시에 나서 추운 가을이나 겨울에 마시면 좋은 티랍니다:) 지금 먹기 딱 좋겠네요!

 

5. 레몬 버베나

 

레몬버베나는 향긋한 시트러스 향과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의 차랍니다! 버베나 향이 나면서 향기롭더라구요!

 

 

6. 그린엔젤

 

제가 레몬스카이, 레드베리에 이어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차입니다. 바로 그린엔젤인데요! 그린엔젤은 배와 복숭아의 풍미와 부드러운 녹차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로네펠트가 과일차가 진짜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저는 배+복숭아+녹차가 잘 어우러져 이렇게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낼 수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그린엔젤도 추천합니다. 

 

 

7. 펜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티는 펜넬입니다. 펜넬은 약간 달콤한 풍미의 아로마 허브차인데요! 마음을 진정시키거나, 편안히 하고 싶을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 7종의 로네펠트 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커피를 좋아했는데 건강도 그렇고, 매일 마시던 커피가 질리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찾은게 티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질리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그 이후로 티에 빠지게 되었고 로네펠트도 알게 된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도밍고 홍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도밍고 홍차는 밀크티 레시피로 유명한 티인만큼, 냉침해서 밀크티 만드는 법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