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맵찔이가 먹을 수 있는 죠스 떡볶이

만나이로살기 2022. 2. 12. 22: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맵찔이도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브랜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죠스 떡볶이인데요! 비교적 다른 떡볶이 브랜드 보다, 덜 맵고 달아서 저 같이 매운 것을 못먹는데 맛있는 떡볶이는 먹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쌓일 때 저는 떡볶이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저는 치즈 떡볶이(4,500원)와 수제튀김 중(3,500원)을 주문했는데요:) 1인용으로 딱 적당하더라규요!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한번에 다먹었답니다~



저는 치즈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더라구요!



튀김은 만두, 김말이, 오징어, 고구마, 감자 이렇게 종류별로 넣어주시더라구요. 특별히 좋아하는게 있으면 주문할 때 말해주면 될 것 같아요.



죠스떡볶이는 적당히 매콤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떡볶이를 먹으면 물이랑 음료수를 끝없이 먹다가 탈이 나거든요. 그런데 죠스떡볶이는 맛있으면서 덜 맵기 때문에 자주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1인 가구가 먹기 적당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다른 데서 떡볶이를 시키면 최소 2인분 정도가 와서 남길때가 많았거든요.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되지만 그러면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이렇게 튀김을 떡볶이에 찍어서 먹었는데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김말이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밀떡인지 살떡인지 구분은 못하지만 떡이 떡볶이 양념이 잘 베어있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잡채만두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당면이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죠스떡볶이를 주문할 것 같아요. 맛도 순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