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반포 아펠가모 웨딩홀, 뷔페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3. 21. 18:42

안녕하세요:) 어제 사촌언니 결혼식이 있어서 반포 아펠가모 웨딩홀에 갔다왔어요! 고속터미널역 근처에 위치한 반포 아펠가모! 후기 들려드릴게요~


반포 아펠가모 예식장 내부인데요:) 정말 숭고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화려하지는 않고 수수하고 예쁜 성당느낌이었습니다.


아펠가모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깐 걱정 마세요~


지하 2층에 가면 이렇게 화려한 조명들이 반짝이는데 아펠가모는 예식장 자체가 시장통스럽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보통 다른 예식장 가면 누구 결혼식인지 모를 정도로 북적이더라구요! 아펠가모 반포는 한 타임 당 한 쌍 만 결혼식을 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식을 끝내고 열심히 축하해준 다음에 뷔페를 먹으러 왔어요! 아펠가모 뷔페는 웨딩홀 중에서도 유명한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도자기가 있더라구요!

뷔페는 일식, 양식, 한식, 중식, 디저트 등 온갖 종류의 요리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회가 다양하게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특히 참치회 정말 사랑해요><



그리고 처음 보는 초밥 종류들도 있더라구요! 감태 초밥 먹지는 않았지만 정말 특이했습니다ㅋㅋ 비주얼도 완전 색다른 것 같아요:)


전도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제가 전도 참 좋아하는데 나중에 급히 일어서느라 전을 못먹은게 아쉽네요ㅠ


첫번째 접시입니다ㅋㅋ 구운 야채랑 스테이크 소스도 있어서 담아왔어요! 육회랑 초밥, 참치회, 구운 호박이랑 버섯, 감자, 오리고기, 아스파라거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번째 접시는 양식, 중식 위주로 담아왔어요ㅋㅋ 피자, 로제 리조또, 카프레제 샐러드, 푸딩, 깐풍기, 딤섬을 담아왔는데 저는 특히 요 로제 리조또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밥알이 길죽해서 특이했습니다!


마지막 접시는 디저트 위주로 담았는데요! 케이크와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담았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구요!


반포 아펠가모 후기

뷔페가 맛있고 예식장이 깔끔한 반포 아펠가모! 고속터미널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