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본죽 메뉴 추천 :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만나이로살기 2022. 4. 13. 08: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죽 메뉴를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tmi이지만 제가 사랑니를 빼서ㅎㅎ 죽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아플 때 가끔 먹는 본죽 메뉴 추천 포스팅. 지금부터 본죽에 가면 드셔야 할 메뉴 추천하겠습니다!


먼저 본죽은 반찬이 맛있기로 유명하죠! 잘게 다진 소고기 장조림이랑 김치, 장아찌같은 양념이 유명한데요! 죽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제가 제일 추천하는 본죽 메뉴는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인데요! 저처럼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이렇게 크림치즈 떡꼬치도 준답니다! 지금 냉동고에 얼려두었는데 정말 맛있어보여요!


색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간혹 단호박죽이랑 다른 점이 있을지 의문을 가지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단호박죽보다는 크림치즈 맛이 강하게 난답니다! 치즈맛이 깊이 나는 죽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죽보다 훨씬 부드럽고 스프같은 제형이 특징입니다. 저는 죽을 웬만해서 다 못먹는데 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너무 맛있어서 다먹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옹심이 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쇠고기 야채죽도 별미랍니다! 끼리 크림 치즈 단호박죽이랑 쇠고기 야채죽 둘다 시켜서 번갈아서 먹으면 단짠단짠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것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본죽의 쇠고기 야채죽을 추천합니다!


 


오늘 본죽에서 추천하는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기호에 따라 맛있는 죽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