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잠봉뵈르 맛집 소금집델리 망원 내돈내산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5. 7. 21:10


잠봉뵈르는 바게뜨에 잠봉이라는 햄과 버터가 들어간 프랑스식 샌드위치인데요! 간단해보여서 맛이 심심할 것 같지만 담백함을 맛볼 수 있는 음식이랍니다!


잠봉뵈르로 유명한 소금집델리는 망원과 안국 두군데 있는데요! 둘다 대기가 어미무시하니깐 오픈시간인 11시에 맞춰서 가세요! 저는 12시 조금 넘어서 예약대기를 걸려고 보니깐 제 앞에 57팀이 있더라구요ㅎㅎㅎ 가의 4시ㅡ다되서 먹었습니다 4시에 먹은 첫끼ㅋㅌㅋ

 


소금집델리 잠봉뵈르가 워낙 인기가 많으니깐 자주 품절되는 것 같더라구요! 포장은 매장에서 먹는 것에 비해 바로 테이크아웃을 해갈수 있는데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감자나 샐러드는 따로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소금집델리 망원이 영업시간은 11시 ~ 22시랍니다!

 


3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간 소금지델리 테이블은 5개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제 눈길을 끄는 건 다양한 햄이었는데요! 와인안주로 먹으면 딱일 것 같았습니다.


천장이는 이렇게 햄을 숙성하고 있더라구요. 넘 신기했어요.


처음보는 음료도 많아서 한컷ㅎㅎ


저희는 잠봉뵈르 하나랑 잠봉 프로마쥬, 오늘의 스프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과 당근라패 샐러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은데요! 저희는 두개 샌드위치 모두 감자튀김을 선택했어요. 소금집델리는 감자튀김 맛집…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저는 콜라, 남친은 진저에일을 시켰습니다. 잠봉뵈르에는 탄산이 빠질 수 없죠!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양송이 스프에 올리브유를 뿌려주시더라구요! 너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잠봉뵈르와 잠봉뵈르 프로마쥬도 나왔는데요! 넘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특히 소금집델리의 감자튀김은 정말 짱입니다! 겉바속촉 제대로에요.


이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잠봉뵈르 먹다가 물릴때 이 감자튀김 먹으면 됩니다.

 


잠봉뵈르는 삼삼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어떤 조미료나 소스를 쓰지 않고 오직 버터와 햄으로 맛을 내기 때문에 자극적인 맛을 느낄 수 앖지만 버터의  풍미와 잠봉햄의 짭쪼름함, 바게트 빵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랍니다!


제 스타일은 잠봉뵈르 프로마쥬더라구요! 잠봉뵈르에 피클과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간 잠봉뵈르 프로마쥬는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피클이 잠봉햄, 버터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소금집델리 잠봉뵈르에는 이렇게 햄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잠봉뵈르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면 서금집델리 강추합니다! 한번 맛보시면 계속 드시게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