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폴바셋에서 상큼한 거 먹고싶을 때 한라봉에이드 추천해요!

만나이로살기 2022. 1. 29. 12:28

 

여러분 폴바셋 아시나요? 저는 폴바셋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폴바셋은 아이스크림 라떼가 맛있기로 유명하죠! 하지만 오늘 추천드릴 음료는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을 한라봉 에이드랍니다!



폴바셋 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한라봉 에이드도 진짜 상큼해요><


위에 한라봉 즙이 있으니깐 잘 섞어 드셔야 합니다. 가격은 6000원이구요. 설탕을 많이 넣어서 만든 맛이 아닌, 진짜 한라봉을 맛볼 수 있을 거에요:)


백화점에서 쇼핑하다가, 길 가다가 입이 텁텁하고 목마를 때 폴바셋 들어가서 이 한라봉 에이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마시면 상큼한 한라봉 맛에 갈증이 해소될 것 같네요.

 


폴바셋에는 한라봉 에이드 말고도,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나타가 있습니다. 폴바셋의 나타(에그타르트)는 맛도 여러개더라구요ㅎㅎ 25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하나만 사먹으려고 했는데 다 맛있어보여서 고심 좀 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케이크도 파는데요. 제가 또 엄청난 케이크처돌이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치기 어려웠습니다.


폴바셋 원두도 맛있는 거 아시죠?! 다양한 맛의 캡슐 카피를 팔고 있더라구요! 제가 요즘 집에 커피머신 하나 장만할까 생각 중인데요ㅋㅋ 만약 사면 폴바셋 캡슐 커피를 종류별로 먹어볼 것 같아요ㅋㅋ 저 잠 못자는 거 아니에요?ㅋㅋ


다양한 커피와 음료, 디저트가 있는 폴바셋, 거의 모든 음료가 맛있지만 상큼한 거 찾으신다면 한라봉 에이드ㅡ강추합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