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남동 카페 추천 : 케이크 맛집 오지힐 내돈내산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3. 3. 24. 18:5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한남동에 놀러갔어요:) 케이크 덕후인 저는 밥은 안먹더라도 케이크는 꼭 먹어줘야 되기에 한강진역 근처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오지힐이라는 카페에 들렸답니다! 지금부터 솔직후기 말해드릴게요!


오지힐은 한강진역에서 내려와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는데요:) 주말에 갔더니 입구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약 20분 정도의 대기는 생각하고 가셔야 되요!


그래도 오지힐에 꼭 가야하는 점! 다양한 케이크가 우리를 반겨주기 때문이죠! 디저트 맛집답게 갖가지 다양한 케이크, 브라우니, 에그타르트, 쿠키 등이 있었습니다. 디저트 덕후는 웁니다


정말 다양한 케이크/빵 종류가 있어서 사진 찍는데 넘 행복한것 있죠! 파블로바랑 스콘, 미트파이 같은 것도 있더라구요! 진짜 최고ㅠㅠ


요즘 저는 황치즈에 푹빠졌지뭐에요! 그래도 황치즈 케이크 하나를 선택했는데 오지힐은 가격대가 있습니자. 7,900원이에요ㅎ 그래도 한남동에 위치한 자리세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편합니다.


스콘도 고민했으나.. 아직까지는 스콘보다는 케이크를 더 사랑하기 때문에 황치즈 케이크와 말차 인절미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오지힐은 음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비롯해서 에이드, 티가 있었고 커피맛도 무난했습니다.


한남동 카페 오지힐에서 저희거 시킨 인절미말차 케이크와 황치즈 케이크. 둘다 꾸덕 그자체더라구요! 진짜 각 케이크 모두 맛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황치즈 케이크는 뽀또 자체를 갈아서 재료로 사용했나?라는 생각이 들만큼 황치즈 맛이 진하게 났어요. 인절미 말차 케이크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위에는 인절미 크럼블이 올라가서 씹히는 맛 또한 일품이고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인절미의 고조한 맛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리고 일단 진해요! 정말 진합니다!!
이태원이나 한강진역, 한남동 가시는 분들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오지힐 들려보세요! 데이트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