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BHC 골드킹 솔직후기!(피자, 배라 쿼터 포함)

만나이로살기 2022. 4. 24. 14:23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 골드킹 솔직후기 포스팅입니다! 사실 사진속 이날 골드킹만 먹은게 아니라 피자랑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ㅋㅋ 그렇지만 BHC 골드킹만 가장 강력하게 생각이 나서 메인 골드킹 + 피자, 베라 쿼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BHC 골드킹은 간장베이스의 치킨으로 단짠을 맛보실 수 있는 치킨입니다. 교촌의 허니콤보와 거의 비슷합니다.


치킨이 전반적으로 달달해서 양념치킨보다는 간장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달달하먄서 겉은 바삭하고 속에 육즙이 그대로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덜 물렸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BHC 치킨 중에 뿌링클이 있는데요:) 이것도 맛있긴 하지만 물리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골드킹은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피자는 피자헛 페퍼로니 피자를 먹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어느곳에서 먹어도 다 맛있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최고죠!


배라 쿼터도 주문했는데요! 쫀떡궁합이랑 포테이토체다랑 다른맛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피자랑 치킨 먹고 디저트도 먹어줘야죠!

 


완벽한 식사였답니다! 오랜만에 수학여행 온 느낌이었어요! 특히 BHC 골드킹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이런 파티에 배라 쿼터도 빠질 수 없죠! 몸에는 어떨지 머르지만ㅋㅋ 가끔 이렇게 치킨이랑 피자랑 아이스크림 한번에 먹어주면 넘 행복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