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가을, 겨울 미스트 추천 :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만나이로살기 2022. 10. 3. 14:34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티을 하는데요! 제가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많이 생기고 정신없이 바쁘게 보내서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었답니다~(넵 핑계에요ㅠ)

 

각설하고 오늘 포스팅 주제인 가을, 겨울 미스트 추천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쌀쌀해진 계절만큼 피부도 유수분 보습이 중요한데요! 직장 다니시는 직장인 분들, 학교 다니시는 학생분들. 밖이 얼마나 건조한지 저도 겪어봐서 잘 압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스킨 로션 바르는 것도 한계가 있고 수시로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럴때 필요한게 바로 미스트죠! 

 

오늘은 미스트 추천 포스팅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제가 추천하는 미스트는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인데요! 

 

 

광고 아니구요ㅎㅎ 제가 면세점에서 판매직으로 일했을 때 여러 브랜드의 미스트를 사용해 볼 경험이 많았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미스트를 써보고 선택한게 바로 요 꼬달리의 뷰티 엘릭시르인데요! 

 

 

특히 T존은 지성, U존은 건성 피부인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저또한 복합성...) 보통 저는 미스트를 쓰면 피부에 수분을 뿌려주기 때문에 수분이 마르면서 기존에 피부에 가지고 있는 수분까지 날라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건조해서 미스트를 아무리 뿌려대도 피부는 더 푸석푸석해지고 더 건조해져서 말하면 피부가 아프더라구요. 

 

그렇다고 일하고 있는데 수시로 얼굴에 크림을 바르기도 그렇고, 설령 바른다고 하더라도 손이 지저분한테 오히려 악효과만 나는거 아닐까란 걱정에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살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꼬달리의 뷰티 엘릭시르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향이 너무 좋아서(박하향) 뿌려보고 나니깐 건조함이 하나도 안느껴지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거에요! 그 이유를 살펴봤더니 요 에센셜 오일 때문이더라구요! 위에 이미지에 노란 얇은 층이 보이시죠? 이게 바로 뷰티 엘릭시르의 핵심 성품인 에센셜 오일이랍니다. 

 

사용기한은 무시해주세요ㅎㅎ 이 에센셜 오일에 쓰이는 재료는 포도추출물, 로즈마리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밤 오일인데요! 자연 유래 성분 100%로 피부에 부담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답니다! 

 

 

여러분도 올 가을, 겨울 뷰티엘릭시르로 촉촉한 계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