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방콕여행 핫플 카페 추천 : 빠톰 오가닉 리빙

만나이로살기 2022. 10. 6. 0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얼마전에 방콕여행을 갔다왔는데 꼭 추천하고픈 카페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빠톰 오가닉 리빙인데요! 방콕의 천연재료를 활용한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는 카페로 인생샷 건지기 좋은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끝없는 나무와 풀들이 펼쳐지는데요! 카페 안 어느 장소를 가도 포토존이랍니다! 사방이 초록초록해서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기분도 편안해지더라구요.

 

 

방콕 핫플 카페 빠톰 오가닉 리빙 내부는 이렇게 다양한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손 세정제부터 시작해서 헤어오일, 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향 종류도 다양해서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답니다! 한쪽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디워시 같은 경우는 거품이 잘나는지? 같은 것들도 확인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향 맡아보고 홀린듯이 종류별로 결제했지 뭐에요... 장미향 나는 헤어오일이랑, 자스민 라이스 바디로션, 자스민 라이스 바디워시를 결제했답니다. 가격은 태국 물가에 비해 비싼편이었어요. 우리나라와 비교해봤을 때는 저렴한 편입니다. 천연성분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태국 다른 브랜드보다 가격이 더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여러분 제가 원래 이렇게 잘 구매하지 않는 사람인데 자스민 라이스 향이 미쳤어요. 진짜. 우리나라에 없는 향입니다. 빠톰 오가닉 리빙 방문하시면 여러분들도 저처럼 홀린듯 결제하시게 될 겁니다. 

 

 

빠톰 오가닉 리빙은 다양한 디저트들도 팔더라구요. 케이크부터 과자, 초콜릿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서양인들보다는 동양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카페 같았어요. 일본인, 한국인 빼고 다른 나라 사람들은 없더라구요! 확실히 한국인이 많기는 했습니다. 그도그런게 확실히 한국인 갬성 취향저격 할 카페였어요.

 

저는 방콕 핫플 카페 빠톰 오가닉 리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레몬 시럽이 들어간 콜드브루를 시켰습니다. 음료맛은 쏘쏘했어요! 확실히 분위기로 승부보는 카페였지만 음료맛도 아 정말 맛없다 정도는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앞에 초록초록한 풍경을 바라보면서 음료를 마시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돗자리 대여 서비스도 제공해서 밖에 풀숲에서 돗자리 펴놓고 먹어도된다고 하네요~ 자리 없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곳곳이 포토스팟입니다. 저는 빠톰 오가닉리빙 경비하시는 직원 분께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ㅋㅋ

 

방콕여행 가시는 분들 빠톰오가닉 리빙 방문하셔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가세요! 그리고 힐링하는데 딱인 장소라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다만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는게 아쉬운 점인데요! 통로역에서 조금 걸어가야 되서 차라리 숙소에서 택시 타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