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삼겹살 맛집 한돈애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2. 10. 08:24

며칠전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강남역 삼겹살 맛집 한돈애에 갔어요! 고기도 깨끗하고 반찬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살 3인분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불판 데우는 중ㅎㅎ 너무 기대되네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여러분들은 고기 드실 때 어떻게 드세요? 저는 저 양파무침이랑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따뚯한 북어국도 나오더라구요! 추운 날씨였는데 맛있는 북어국이 속을 따뜻하게 뎁혀줬습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한돈애의 삼겹살 너무 궁금한데요! 김치도 같이 올려서 먹었습니다!



강남역 삼겹살 맛집 한돈애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계란말이도 시켰습니다ㅎㅎ 치즈 계랸말이인게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먹을 때는 냉면도 시켜줘야죠! 물냉면도 같이 시켰습니다. 냉면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니깐 조금씩 물려가던 고기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냉면의 시원함이 고기맛을 잡아주면서 고기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한돈애는 강남역 5분 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회식이나 질 좋은 삼겹살 드시고 싶을 때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