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딤섬과 샤오롱바오 먹고 싶을 땐 딤딤섬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2. 1. 20:01

 

여러분 딤섬 좋아하시나요? 저는 딤섬을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는데 이번에 먹어볼겸 코엑스 딤딤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코엑스 딤딤섬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대기가 좀 있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한번 봤는데요:) 다양한 홍콩요리들을 팔고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샤오롱바오, 가지딤섬, 오리구이 로미엔을 시켰습니다.



먼저 가지딤섬이 나왔는데요. 가지 사이에 새우완자가 들어있는 요리입니다.



이렇게 새우완자가 들어있는데요:) 저는 가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딤딤섬의 가지딤섬을 먹고 가지를 싫어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가지딤섬을 먹고 있던 와중에 샤오롱바오가 나왔습니다.

 


샤오롱바오가 정말 뜨겁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젓가락으로 샤오롱바오에 구멍을 내서 국물을 빼고 먹었습니다. 확실히 덜 뜨겁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오리고기 로미엔이 나왔습니다. 로미엔이 홍콩식 비빔국수 느낌인가 봐요ㅎㅎ



오리고기를 이렇게 생강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생강소스를 찍어 먹어야 물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어요!



면도 그냥 먹어도 되고, 생강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됩니다! 저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친구는 쓰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오리고기 로미엔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많은 후기를 참고하고 시키세요!


마무리하며


코엑스 딤딤섬은 파르나스몰 현대백화점 입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훠궈야가 있답니다! 저는 가지딤섬이랑 샤오롱바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홍콩이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다ㅎㅎ 다음에 다시 가면 덮밥 같은 것도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