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더현대 빵집 베즐리 솔직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5. 27. 14:42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더현대 빵집 베즐리에 다녀왔어요. 배즐리는 유명한 빵집인가봐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한거였어요! 몽불랑부터 시작해서 카스테라, 식빵, 머핀, 페스츄리 등 다양한 빵종류가 있더라구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빨미까레도 있더라구요! 보통 초코맛 빨미까레만 봤는데 화이트 초코맛 빨미까레를 발견했어요!


더현대 빵집 베즐리 매장 한켠에는 이렇게 막 구운 빵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베즐리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피자빵이랑 빨미까레, 소금빵을 담아왔어요.


계산하려고 줄을 기다리는 와중에 케이크를 발견했어요! 베즐리의 케이크는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구요! 인스타 케이크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더현대 베즐리는 구움과자도 많이 팔더라구요! 특히 파운드케이크는 소분해서 파는게 좋았어요. 간단하게 한조각씩만 먹고 싶을 때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 핫한 빵이 휘낭시에라고 하더라구요! 흥국쌀 휘낭시에. 초코/얼그레이 휘낭시에도 팔고 있더라구여! 저때 너무 많이서서 자제했는데 다음에 더현대 갈 때 또 사야겠어요!


파운드케이크도 건과익, 초코레이즐넛, 과일 등 다양한 종류를 팔더라구요! 집들이 선물도 요 파운드케이크를 사가도 좋은 것 같아요!


집에 오자마자 먼저 빨미까레를 먹었어요! 화이트 초코향이 진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도라구요!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소금빵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부담없이 먹기 좋은 빵인 것 같아요!


피자빵은 위에 토핑이 많이 올라가서 그런지 확실히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피자빵도 맛있었어요!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더현대에 방문하시면 베즐리를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