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울대입구역 브런치 카페 사담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5. 25. 15:3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매일 쓰고 싶은데 요새 워낙 바빠서 겨를이 없었어요! 그래도 이곳저곳 맛있는거 먹으러 다녔는데요! 친구랑 서울대입구역 근처애 있는 브런치카페 사담에 다녀왔어요!

 


사담은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잡지, 악세사리 등 다양한 소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서울대입구 브런치 카페 사담의 메뉴은 이렇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팔더라구요! 저희는 샌드위치 플레이트, 훈제연어샐러드, 딸기라떼, 얼그레이 티를 주문했어요. 초코말차라떼를 먹고 싶었는데 초코가루가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사담의 메뉴판은 이렇게 비행기표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메뉴판이 나온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연어샐러드에는 연어랑 상츄, 양파,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구 특히 올리브유랑 잘어울려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만 연어가 약간 부족한건 좀 아쉬웠어요ㅠ 제가 연어덕후라 한번 연어를 먹을 때 듬뿍 먹어줘야되거든요!


샌드위치 플레이트. 이거 짱짱 추천합니다! 세종류의 샌드위치가 나오는데 햄치즈. 새우 스크램블, 토마토 계란 샌드위치 이렇게 나와요. 세종류 샌드위치 모두 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는 브런치는 소확행 제대로죠~


메뉴를 받고 인테리어를 구경했어요. 처음보는 잡지와 사진, 책도 있고


머리집게랑 머리끈도 팔더라구요!


사진 찍고 돌아와서 다시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은 것 같아요!


서울대입구 브런치 카페 사담은 메뉴 종류도 다양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사담의 좋은점은  예쁜 전망을 볼 수 있는 점인대요! 루프탑도 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올라가기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