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매드포갈릭 메뉴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10. 10. 07: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드포갈릭 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매드포갈릭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마늘을 기반으로 하는 메뉴들을 제공한다는 점에 있어서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특색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매드포갈릭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마늘빵이 나옵니다. 바게뜨 위에 마늘 소스가 잘 베여진 빵이었어요! 마늘맛도 제대로 나고, 겉바속촉이여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으로 콜라와 오렌지 에이드가 나왔는데요! 파스타랑 피자만 먹으면 느끼하잖아요! 톡쏘는 음료 먹어줘야죠! 

 

 

다음으로 제가 추천하는 갈릭 스노잉 피자가 나왔습니다! 마늘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인데요! 얇은 피자 도우 위에 새우랑 치즈, 꿀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가 듬뿍 올려져 있답니다! 도우가 얇고 마늘 후레이크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구요! 꿀과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제가 매드포갈릭에 가면 꼭 시키는 메뉴입니다. 

 

다음으로 갈릭 페뇨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역시 마늘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마늘 후레이크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요! 오일 파스타이기 때문에 오일 맛이 느껴지면서 마늘의 알싸한 맛이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여러분도 매드포갈릭 가실 때 요 갈릭 스노잉 피자랑 갈릭 페뇨 파스타 하나 드셔보세요! 매드포갈릭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