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코엑스 내돈내산 맛집 추천 : 알로하 테이블

만나이로살기 2022. 10. 12. 07: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 내돈내산 맛집을 추천하려구요~ 바로 알로하 테이블인데요! 하와이안 요리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하와이안 요리가 뭔지는 잘 모르지만 맛있게 잘 먹어서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문득 영화속에서 나오는 하와이의 모습이 떠오르기도... 

 

알로하 테이블의 메뉴판입니다! 햄버거 부터 시작해서 버팔로 윙, 사이먼이란 국수요리, 볶음밥,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가 있더라구요! 위랑 돈이 한정적이라ㅋ 고르는데 애먹었습니다. 

 

 

알로하 테이블은 음료 종류랑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게 장점이에요! 코엑스에서 밥 말고 디저트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 칵테일부터 시작해서 에이드, 커피, 생과일주스랑 팬케이크, 아사이볼도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아사이볼을 먹고 싶었는데 이미 메인메뉴를 두개나 시켜서 다음에 먹을 것을 기약하며 아사이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오리지널 로코모코가 나왔어요! 로코모코는 밥 위에 함박스테이크와 소스가 뿌려진 덮밥 느낌의 음식인데요! 이국적인 맛보다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맛? 이었어요ㅋㅋ 무난무난해서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걸 먹어보려고 합니다! 

 

 

나왔다. 아사이 스무디. 알로하 테이블에서 가장 추천하는 음료입니다. 저는 옛날부터 아사이볼을 먹고 싶었는데 우리나라에 아사이 퓨레로 만든 음식을 잘 안팔더라구요? 이번에 알로하 테이블에서 발견해서 시킨 아사이 스무디, 상큼한 아사이 퓨레와 바나나가 들어가서 달콤하기까지 하더라구요! 아사이베리 맛이 진하게 나고 부드럽게 맛있었습니다. 저 이거 먹고 아사이베리에 반해서 집에서 이 스무디 만들어먹으려고 아사이 퓨레 검색했는데 가격에 놀라서 포기했답니다^^ 

 

다음으로 케이준 잠바라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인기 메뉴라 시킨건데 그냥 일반 레스토랑에서 파는 토마토 파스타 맛이었어요ㅋㅋ 무난무난 해서 다음번에는 특색있는거 시켜보려구요! 

 

 

그래도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 답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케이준 잠바라야 파스타는 안에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사 해산물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엑스에 방문하시면 알로하테이블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하와이안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