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 빵집 러스트 베이커리에서 프레즐이랑 크루아상 먹은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3. 29. 19:48


안녕하세요:) 어제 문래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문래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습니다! 러스트 베이커리란 곳인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러스트 베이커리는 3층까지 있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3층까지는 안가보고 2층까지만 가봤습니다ㅋㅋ 나중에 찾아보니깐 3층이 진짜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갈 때 3층에서 먹어야겠어요ㅎㅎ

1층에서는 이렇게 빵을 고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빵들이 있더라구요! 빵순이에게는 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이거는 감자 치아비타와 바게트 빵인데요! 너무나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러스트 베이커리에는 크루아상 종류가 특히 많았던 것 같아요! 아몬드, 갈릭, 일반 크루아상 등 다양한 크루아상을 팔고 있더라구요! 크루아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버터 프레즐도 진짜 맛있어보이이더라구요! 안에 생버터가 들어있을까요?ㅋㅋ 저는 생버터가 들어간 앙버터빵을 좋아해서 막상 샀는데 생버터가 안들어있으면 실망할 것 같아서 구매 안했습니다ㅎㅎ 나중에는 버터 프레즐도 사먹어야겠네요!


러스트 베이커리에는 이렇게 구움과자존(?)을 구분해놓았더라구요! 저는 요즘 휘낭시에나 쿠키 같은 구움과자에 빠졌는데됴! 스콘도 물론 좋아하구요ㅎㅎ 러스트 배이커리는 쿠키 종류랑 스콘 종류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특히 마차 스콘… 이번에 자제하느라 못먹었지만 다음에는 꼭 사먹어야겠어요><


파운드 케이크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브라우니랑 레몬파이, 타르트도 팔더라구요! 러스트 배이커리에는 없는게 없는거 같아요!


애플 크럼블 크루아상 비주얼이 특히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올 때는ㅋㅋ 이것도 꼭 먹어야겠어요!


고민하다가 저는 갈릭 크루아상이랑 시나몬 프레즐을 구매했습니다. 다 맛있어보였지만 제가 특히 좋아하는 갈릭맛과 시나몬맛이 나는 빵을 골랐어요.


시나몬 프레즐 비주얼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비주얼 만큼 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갈릭 크루아상은 안에 갈릭이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빵 먹을 때 안에 내용물?이 별로 없으면 다음번에 그 빵집에 안가게 되더라구요 ㅋㅋ 러스트 베이커리는 재료를 팍팍 쓰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커피 맛집이에요! 제가 카페에 가면 기본 아이스 라떼를 시키는 편인데 라떼 맛을 아는 사람이거든요ㅋㅋ 여기 라떼는 진짜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방문해도 라떼를 마셔야겠어요!


러스트 베이커리 2층 올라가서 구경해봤는데 정말 감각적이도라규요!


이렇게 빵 그림도 있고ㅎㅎ


벽도 특이했습니다ㅋㅋ 여러분도 다음에 문래 놀러가실때 러스트 베이커리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