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 멕시코 음식 맛집 추천 : 와하카

만나이로살기 2022. 3. 27. 11:32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성수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요즘 멕시코 요리에 빠져서 찾아보다가 성수에 유명한 멕시코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와하카


제가 소개해드릴 멕시코 요리 전문점은 와하카입니다. 매장 분위기부터 멕시코 느낌 뿜뿜하지 않나요?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남미 분위기이더라구요!


와하카는 메뉴판도 완전 감각적인 것 같아요ㅋㅋ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멕시코 음식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멕시코 음식 하면 브리또나 나쵸, 퀘사디아 같은 더 밖에 몰랐는데 치미창가, 엔칠라다 같은 처음보는 메뉴가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특히 와하카는 치미창가가 제일 유명한 메뉴라고 하는데요! 치미창가란 부리또를 튀겨낸 요리라도 하네요:)


맘 같아서는 다 시키고 싶었지만 일단 와하카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미창가를 하나 주문했어요. 또 새우가 들어간 퀘사디아도 하나 선택하고 맥주도 두잔 시켰습니다ㅋㅋ


뒤에는 이렇게 멕시코 느낌 나는 그림들이 걸려 있더라구요! 분위기 갑…


먼저 저희가 주문한 맥주가 나왔습니다. 바이엔슈테판 서스티 몽크 에일이라는 맥주인데요! 멕시코 맥주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깐 독일 맥주네요ㅎㅎ 에일맥주답게 상큼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잠시 후에 저희가 주문한 퀘사디아가 나왔어요. 또띠아에 소스랑 새우, 치즈, 고수가 올려져 있어서 멕시코식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수를 못드시는 뿐은 주문하실 때 빼달라고 하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와하카의 시그니처 메뉴 치미창가가 나왔습니다. 튀긴 부리또 위에 샤워크림이랑 고수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넘 맛있었어요!

치미창가는 샐러드도 같이 곁들어 나와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미창가 안에는 밥, 콩, 비프 등 다양한 재료와 튀긴 또띠아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처음 치미창가를 먹어봤는데 멕시코 요리 특유의 소스맛이 느껴졌습니다. 다음에 또 와하카를 방문한다면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성수 놀러가실 때 와하카 방문해보세요! 정말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