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재역 근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커피앳웍스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4. 16. 18:04


안녕하세요:) 오늘 양재역 근처 카페인 커피앳웍스에 다녀왔어요! 원래 회사 근처에 있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양재역에 갈 기회가 있어서 같이 방문했답니다! 커피앳웍스 특징은 이렇게 벽 한면이 큰 통 유리창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가 양재역 카페 커피앳웍스를 간 이유는 베이커리랑 케이크 종류들이 정말 많기 때문입니다!  샌드위치부터 치즈케이크, 캐롯케이크, 크루아상, 퀸아망 등 다양한 빵들이 많아서 너무 행복했습니다ㅋㅋ

 


쿠키랑 마카롱들도 팔더라구요! 다음에 양재역 카페 커피앳웍스에 오면 케이크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밀크티랑 콜드브루라떼, 탄산수는 이렇게 얼음 사이에 들어가있더라구요! 눈앞에 얼음을 보니,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ㅋㅋ


양재역 근처 카페 커피앳웍스는 원두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커피를 주문할 때 고소한 맛/산미있는 맛/디카페인 이렇게 세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맛 뿐만 아니라, 공간 인테리어도 잘해놓았더라구요! 1층에는 노트북 책상이 많아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공부를 하기 좋을 것 같아요!

2층은 이렇게 소파가 있답니다. 소파에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떨거나 쉬기 좋을 곳 같아요!


저희는 양재역 카페 커피앳웍스에서 산미 있는 아이스 라떼, 고소한 따뜻한 라떼, 달고나?를 주문했어요. 달고나는 저번에 하나 먹어봤는데 너무 달달한게 딱 제 스타일이더라규요! 그래서 이번에 같이 구매했답니다~

 


달고나는 이렇게 생겼어요ㅋㅋ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달고 속은 달고나 맛이 나요!


이거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없어져서 금세 한봉지 다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또 구매해야겠어요! 커피맛도 최고네요!


양재역 오시면 커피앳웍스에서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 드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