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재역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 메뉴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4. 16. 18:55


안녕하세요:) 오늘 남친이랑 치과 진료 받고 양재역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에 갔어요:) 피끄니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재역 샐러드 맛집인데요! 맨날 테이크아웃만 해 먹다가 이번에 매장에서 먹었답니다~ 1층/2층으로 나누아져 있는데 2층은 예약손님만 취식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끄니크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크게 비빔볼, 그레인볼, 웜볼, 샐러드로 나뉘어 있는데 샐러드 빼고는 소스가 다르다는 점이 특징인 것 같아요. 비빔볼은 고추장이 소스로 나오고, 그레인볼은 피끄니크에서 만든 특제 올리브유 소스, 웜볼은 다른 샐러드집과 동일하게 샐러드 소스가 나오는 것 같아요. 저희는 양송이 크림 스프와 생연어 아보카도 그레인볼, 수비드 소고기 아보카도 그래인볼을 주문했답니다~

 


먼저 양송이 스프가 나왔어요! 양송이 크림 스프가 완전 부드럽고 뜨끈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레인볼 소스인데요! 피끄니크만의 특제 소스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샐러드가 정말 고퀄인 것 같아요! 재료도 다양하고 신선하고 풍성하며, 너무 이쁘게 데코해주셨더라구요! 양재에 있는 회사 다니는 한 자주 가서 먹을 것 같아요.


수비드 소고기 아보카도 그레인볼인데요! 소고기와, 밥, 아보카도, 채소, 과일,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연어 아보카도 그레인볼입니다. 연어랑 이보카도가 들어갔는데 요즘 연어 귀한데 이렇게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하네여!


안에 레몬이 있는데 레몬을 뿌리고 그레인 소스를 넣고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재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샐러드는 보통 항상 먹고나면 배고프잖아요ㅋㅋ 근데 피끄니크의 샐러드는 그런 경우가 없고 포만감을 오래 나끼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음식으로 건강하게 배채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수비드 소고기랑 싱싱한 채소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연어 그레인볼도 맛있었습니다!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규요ㅋㅋ


저는 보통 샐러드 잘 안먹는데. 피끄니크 샐러드는 자주 먹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이렇게 과일도 들어있고 샐러드가 맛있다는 것을 깨닫는 일이 된게 피끄니크에서 처음 그레인볼을 먹었을 때 거든요!

 


견과류나 채소는 재료 일일이 다 준비해서 해먹는게 시간도 많이 들고, 돈도 많이 드는데 피끄니크에서는 평소에 먹기 어려운 신선한 재료들을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다는게 행복합니다. 양재역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 앞으로 더 자주 가야겠어요! 다음에 가면 비빔볼을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