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 메뉴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4. 7. 22: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이구요! 제가 정말 자주가는 샐러드집이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피끄니크는 샐러드, 그레인볼, 비빔볼 등 다양한 샐러드 종류를 파는 웰빙 음식점인데요! 메뉴도 다양하고 양도 풍부하고 가격도 적당하답니다~ 무엇보다도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꼴로 포장해오는 것 같아요~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에서 가장 추천하는 매뉴는 바로 수비드 닭고기 그레인볼(8,900원)입니다. 수비드 닭고기 그레인볼은 채소, 과일, 닭고기가 들어간 곡물볼인데요! 피끄니크만의 그레인소스가 정말 최고입니다. 이것만 시켜먹어요 저는ㅋㅋ

 


썸네일 샷ㅋㅋ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밥과 달고기, 채소와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먹으면 배가 부르고 포만감이 오래가더라구요! 몸에도 좋구요!


특히 요 그레인소스가 최고인 것 같아요! 올리브유로 만든 것 같은데 심하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소하더라구여!


수비드 닭고기 그레인볼은 달고기, 새싹채소, 브로콜리, 견과류, 토마토, 포도 등 정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어요. 정말 아낌없이 주시는 것 같아서 넘 감동>< 이렇게 건강하게 챙겨먹기가 솔직히 어렵잖아요.

그런데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에 가시면 건강하고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샐러드 먹고 배부른적 피끄니크에서 처음 경험해봤어요. 원랴 샐러드는 다이어터들이 배고프게 먹는 음식이고 비싸지만 허기지는 음식, 풀떼기라 맛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해왔었는데 피끄니크는 저의 편견을 완전히 깨주었던 것 같아요.


그레인 소스를 넣고 레몬즙을 뿌리고 막 섞어주고 난 다음에 드시면 됩니다! 양이 정말 많죠?ㅋㅋ


확실히 닭가슴살을 이렇게 먹으니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방울토마토와 포도도 들어가 있어서 중간중간에 상큼함이 느껴진답니댜!


이렇게 몸에 좋은 렌틸콩도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채소나 콩 같은 것도 맛있다는 걸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에서 알게 되었답니다!ㅋㅋ


언제 이렇게 새싹채소를 먹어보겠어요. 특히 저처럼 자취하는 직장인분들은 마트에서 채소를 사와도 보관이 어려워 썩어서 버릴 때가 많잖아요!

피끄니크에서 한번 샐러드를 먹으면 나 자신을 아끼는 기분이 들 만큼 행복한 식사를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양재 샐러드 맛집 피끄니크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