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티라미수 맛집 가배도에서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은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4. 11. 13:33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티라미수 맛집 가배도에서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은 후기인데요! 가배도는 티라미수 맛집으로 불리기도 하고 말차라떼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논현에도 있고 코엑스에도 있는데 이번에 코엑스점에 방문했어요!


제가 가배도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게 고전 느낌이 많이 난다는 거에요! 다양한 차기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차 종류를 팔고 있는데 이렇게 찻잎 행을 맡아볼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시크람조, 토키오, 라비앙로즈가 있는데 저는 사쿠람보가 제일 향이 젛았답니다!

가배도의 메뉴인데요! 디저트가 확실히 특이한 것 같더라구요! 가배도의 디저트 메뉴 중 하나인 판나코티는 푸딩이라고 하는데 우유랑 말차 두가지 종류를 팔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아이스라떼, 말차라떼 그리고 얼그레이 티라미수를 시켰습니다! 저번에 말차 티라미수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얼그레이 티라미수를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했었거든요!


말차라떼는 가배도에 제일 유명한 매뉴입니다. 밑에 말차가루가 깔려 있어서 열심히 섞어주셔야 되요!


가배도는 라떼맛집이기도 합니다! 에스프레소가 향이 좋고 탄내가 안나서 좋았습니다.

 


얼그레이 티라미수… 말해 뭐에요… 진짜 존맛입니다! 얼그레이 향이 진하게 나고 부드럽고 입에 사르르 녹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희소성 있는 얼그레이 티라미수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가배도 오면 요 얼그레이 티라미수를 먹으려구요!


말차라떼는 열심히 저어서 초록색을 만드렀답니다. 가배도 말차라떼도 진하고 맛있지만 저는 가배도는 디저트가 정말 짱인 것 같아요! 특히 얼그레이 티라미수… 가배도 방문하시면 꼭 드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물론 말차라떼도 맛있답니다! 특히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할 때는 아이스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