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잠오는 영양제 내돈내산 엘테아닌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1. 5. 0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오는 영양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불면증, 스트레스, 불안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은 영양제인데요! 내돈내산이구요! 저도 스트레스나 불안감 때문에 잠이 잘 안올 때가 있어서 병원이나 심리상담센터에 갈까 고민도 해보았지만 돈같은 문제들이 부담스러워서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찰나에 엘테아닌을 알게 되었고  영양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우푸드 엘테아닌


저는 특별히 제품을 추천드리는 것은 아니고, 이 제품이 저렴해서 구매했는데요. 직구로 해서 25,000원에 구매했었습니다. 엘테아닌이 200mg 들어가있구요. 총120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한번 사면 약 4개월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제가 잠오는 영양제 엘테아닌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첫째로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처음 엘테아닌을 먹었을 때 플라시보 효과 때문인지 20분 뒤에 편인한 상태가 되면서 잠이 오더라구요. 지금도 자기 전에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확실히 이 영양제를 먹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두번째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성분이라는 것입니다. 간혹 간에 악영향을 미치는 영양제가 있는데요. 즐겨보는 약사님이 하시는 유튜브 채널에서 간에 안좋은 영양을 미치는 영양제 중에 엘테아닌은 없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하루에 한개만 소량으로 먹고 있습니다.



엘테아닌은 녹차의 성분 중 하나로 긴장완화, 수면을 돕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가 커피와 다른 이유는 엘테아닌과 같은 성분이 녹차에 들어있기 때문이죠.
저는 이 엘테아닌을 먹으면서 불안증세와 스트레스가 완화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잠오는 영양제 찾으시는 분들. 엘테아닌도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