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저렴이 마카롱 추천(GS 더프레쉬)

만나이로살기 2021. 12. 9. 22: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것 중 추천드릴 제품을 리뷰해볼거에요!
오늘 말씀드릴 제품은 바로 GS 더프레쉬의 마카롱인데요! 여러분은 마카롱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군것질을 즐겨 하는 편이라ㅎㅎ 마카롱에 환장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요즘에 마카롱 값이 금값이잖아요! 하나에 2000원, 비싸면 4000원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꼭 먹고싶을 때만 먹고 평소에는 자제하는 편인데요! 저번주에 큰이모 집에 놀러갔다가 근처에 GS 더프레쉬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구경차 들렸지요:)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을 팔고 있는 거에요! 주저않고 구매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GS 더프레쉬 저렴이 마카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GS 더프레쉬의 오색마카롱인데요! 다양한 맛의 마카롱들을 팔더라구요! 가격은 8,900원! 총10개! 한 개당 890원 꼴이네요ㅎㅎ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저는 요즘에 마카롱 한개당 1,000원 하는 곳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역시 GS 더프레쉬 최고><(광고 아닙니다ㅎㅎ)


바로 먹으려고 뚜껑을 열었어요:) 마카롱들이 색깔이 다 예쁘더라구! 초코맛, 레몬맛, 딸기맛, 블루베리맛. 색깔만 보고 다 알겠더라구요! 어느맛부터 먹을지 고민했답니다~(물론 삼일만에 다먹었지만...)


저는 초코를 제일 좋아하니깐.... 초코맛부터 먹어보았답니다! 저 꼬끄 안에 필링이 꽉 찬거 보이시나요? 먹기전에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초코맛 마카롱.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입 베어 물자, 초콜릿 향이 밀려왔습니다:) 달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두번째로 먹은 건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녹차맛 마카롱인데요! 녹차맛 마카롱은 녹차맛이 나긴 하지만 '정말 진하다'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은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다! 안에 블루베리가 박혀 있는 것 보이시죠? 저는 블루베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기대를 안했는데 이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 맛이 나면서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레몬맛 마카롱! 레몬맛 마카롱은 새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 밥먹고 디저트로 가볍게 입가심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한 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맛 마카롱인데요! 딸기맛 마카롱은 레몬맛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새콤하면서 딸기맛이 나더라구요ㅎㅎ 딸기맛 특유 향이 났습니다ㅎㅎ 이것도 밥 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GS 더프레쉬 저렴이 마카롱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성비로만 따지면 최고인 것 같아요! 맛도 가격에 비하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마카롱 먹고싶으신 분들. GS 더프레쉬 가셔서 오색마카롱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