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쿠차라 메뉴 추천 (부리또볼, 부리또)

만나이로살기 2022. 4. 16. 22: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차라 메뉴 추천 포스팅이에요! 쿠차라는 멕시칸 요리 프랜차이즈점인데요! 한국에서 맛보기 힘든 멕시코요리를 패스트푸드 형식으로 팔고 있는 곳입니다. 제가 자주 즐겨찾는 맛집입니다~


제가 이때 너무 배고파서ㅎㅎ 평소에 즐겨 먹던 부리또볼 뿐만 아니라 부리또도 주문했답니다~

 


부리또볼은 과카몰리를 추가했습니다. 과카몰리를 추가하면 3,000원 정도 더 내야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었어요ㅋㅋ 과카몰리는 으깬 아보카도에 양파, 토마토, 고추, 라임을 섞어서 만든 멕시코 요리의 소스랍니다!


부리또볼은 또띠아거 안들어간 멕시코식 웜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밥과 채소, 고기가 들어가 있고 샤워크림과 살사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ㅎㅎ 멕시코 요리 특유의 향과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저는 한창 이 부리또볼에 빠졌을 때 이것만 생각나더라구요!

 


이렇게 비벼거 먹으면 됩니다! 쿠차라 부리또볼은 고기/밥/소스를 선택하면 되는데 소스에서는 이전에는 살사소스를 선택했고 이번에는 그린살사를 선택해서 먹었는데 확실히 매콤한맛이 덜하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면 살사소스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기는 닭고기를 선택했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를 선택하면 추가 금액이 있어서 닭고기를 선택했는데 닭고기도 맛있더라구요~

 


제가 밥과 샐러드가 들어간 웜볼 형태의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데 쿠차라의 부리또볼은 저의 니즈를 완전히 충족시키는 음식인 것 같아요!


부리또볼을 다먹고 부리또도 먹으려고 뜯었어요 ㅋㅋ 부리또도 부리또볼과 같이 고기랑 소스, 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또띠아에 싸서 먹는 부리또도 예전에 대학생 때 학교 근처 부리또집에서 자주 먹었는데 몇년만에 다시 먹게 되네요!


쿠차라 부리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또띠아로 싸서 그런지 소스랑 치즈가 한군데 뭉쳐있어서 어느쪽은 싱겁고 어느쪽은 맛이 강하더라구요ㅋㅋ 저는 부리또보다 부리또볼을 더 추천합니다!
쿠차라 소스랑 밥, 고기는 어느것 상관없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