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낙성대 공원 근처 카페 : 분위기 좋은 오페라빈로스터스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4. 19. 08: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낙성대 공원 근처 카페인오페라빈 로스터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이기도 한 오페라빈로스터스는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쿠아즈, 마카롱, 스콘, 파운드 케이크, 브라우니 등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파는데, 베이커리류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서 파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낙성대 카페 오페라빈로스터스의 내부입니다. 나무와 철제가 잘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초록초록한 식물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바 테이블도 있어서 바깥 구경도 하면서 혼자 일기를 쓰거나, 책을 읽어도 좋더라구요!

 


제가 낙성대 카페 오페라빈로스터스를 강추하는 이유는 이렇게 다양한 베이커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앙버터, 버터프레첼, 까눌레 등 다양한 빵을 파는데 브라우니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저번에 생크림 스콘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베이커리 맛집이기도 한 오페라 빈 로스터스에서 커피랑 빵이랑 같이 먹으면 넘 행복해요><


케이크랑 다쿠아즈, 마카롱도 판답니다! 저는 이번에 녹차 다쿠아즈을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낙성대 카페 오페라 빈 로스터스에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레몬밤, 로즈플라워, 히비스커스 등 다양한 차들이 많은데요! 저도 다음에 오면 티를
한번 마셔보려구요!


이번에 낙성대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오페라빈로스터스에서 아이스 라떼를 시켰습니다! 한입 마시고는 ‘여기 라떼 맛집이기도 하구나’라고 생각했답니다! 원두가 제가 딱 좋아하는 고소한 원두더라구요! 맛있게 잘 마셨답니댜!

 


오페라빈로스터스에서 구매한 녹차 다쿠아즈는 집에 와서 먹었는데요! 완전 푹신하고 달콤했습니다! 녹차맛이 진하게 나지는 않지만 적당히 녹차맛이 나면서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여!


크림이 들어가는 다쿠아즈 같은 디저트는 크림이 어떤지가 중요한데 오페라빈로스터스의 다쿠아즈는 크림이 품질이 괜찮더라구요! 금세 하나를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두개 살 꺼 그랬어요ㅋㅋ



낙성대 사시는 분들, 샤로수길 놀러오시는 분들, 낙성대공원/관악산 오시는 분들 한번 오페라빈로스터스에 방문해보세요! 분위기도 완전 좋고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