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분위기 좋은 술집 : 심술집

만나이로살기 2022. 10. 15. 07:00

술냄새 나는 건대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포스팅 지금 시작~ 

(서브 제목 : 심술집에서 안주 4개 뿌신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연말이잖아요~ 연말하면 뭐겠어요! 바로 친한 사람들과의 술자리 아니겠어요! 저는 친구들 3명이랑 건대에 가서 안주 4개를 뿌시고 왔는데요! 바로 건대 분위기 좋은 술집 심술집에서 뿌셨답니다~ 심술집 분위기도 좋고 깨끗해서 모임 장소로 완전 추천합니다! 

 

 

먼저 저희가 뿌신 첫번째 안주 '심술전골'입니다! 안에 버섯이랑 파, 돼지고기 수육이 들어가 있는 심술전골은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뜨끈한 안주인데요! 국물맛이 진해서 술이랑 먹으면 술이 훌훌 들어가더라구요! 심술전골은 심술집 대표 메뉴이기도 합니다! 거의 심술집에 방문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안주를 먹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두번째 안주는 떡볶이입니다! 진하고 깊은 국물 먹어줬으니 자극적인거 먹어줘야지 않겠습니까? 또한 저는 떡볶이 킬러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집에 가면 떡볶이는 꼭 시키는 편입니다! 근데 심술집 떡볶이는 저같은 맵찔이에게는 너무 맵습니다.(사실 모든 술집 떡볶이가 저한테는 맵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심술집 떡볶이 괜찮습니다! 맵기도 하지만 달짝찌근 해서 매운대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매워서 혀도 식힐겸 화채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 셋 너무 대단ㅎㅎ) 건대 술집 심술집의 화채는 일반적인 술집의 화채랑 비슷합니다. 우유 국물에 과일이랑 시리얼이 들어가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쌍쌍바를 넣어주셔서 말아서 훌훌 먹었습니다. 

 

네 맞아요. 모둠 감자튀김도 시켰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입가심할 용(?)으로 시켜봤습니다ㅎㅎ 모둠 감자튀김에는 해시브라운이랑 감자튀김이 나왔는데요! 특이하게 심술집의 감자튀김은 스파게티 소스 비슷한 것을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생소주는 못먹는 저희는 소주에다가 레몬이랑 토닉워터, 얼음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술냄새 나지 않나요?ㅋㅋ 원래 맥주만 마시려고 했으나 연말이니 달려줘야죠~ 소주가 맛없는 분들은 이렇게 소주에 토닉워터랑 레몬 넣어드시면 맛있게 잘 드실 수(?) 있습니다. 

인당 한명씩 소주를 먹었습니다ㅋㅋ 안주도 말끔하게 다 먹었습니다ㅋㅋ 건대 가실 때는 분위기 좋은 술집, 심술집 방문하세요~ 모임장소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