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광명 AK몰 제주 감성 카페 랑데자뷰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3. 22. 19:25


안녕하세요:) 저번에 광명 AK몰에 놀러갔는데 이렇게 제주도 느낌이 물신 풍기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바로 제주 감성 카페인 랑데자뷰인데요! 처음에 간판 보고 이게 뭐라고 읽는 건지 한참 고민했던 기억이…

너무 예쁘고 특이해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카페 한 켠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정말 제주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감귤 나무랑 야자수 나무와 돌담이 자연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게 만드는 것 같아요!


랑데자뷰에는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크로플, 레몬 파운드. 스콘, 티라미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결국 아무것도 사지 않음ㅋㅋ)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들도 많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넘 행복했어요ㅋㅋ


주문하러 가는 길에 찍은 사진. 랑데자뷰를 비롯한 AK몰은 강아지 출입이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랑데자뷰에서 아기 시바견을 만났는데 넘넘 큐트했어요ㅠ


저희는 이때 밥을 먹고 와서 그런지 배에 디저트 들어갈 공간이 없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두잔만 시켰는데 디카페인을 팔아서 좋은 것 같아요!



광명 AK몰 놀러가시면 카페는 랑데자뷰로 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