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샐러디 할라피뇨 치킨 웜볼 먹은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3. 25. 23:43

여러분 샐러디 아세요?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에 샐러디가 있어서 점심으로 자주 먹는데요! 못보던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바로 할라피뇨치킨웜볼인데요:) 메뉴 소개에 샤워크림이 만나 이국적인 맛이라고 나와있어서 이국적인 맛을 정말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겠다 싶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할라피뇨가 정말 많이 들어있죠?ㅋㅋ 저는 할라피뇨를 별로 싫어하는 편이 아니라서 주문했는데 확실히 할라피뇨를 싫어하시는 분은 샐러디에서 다른 메뉴를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샤워크림이랑 콘,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디 소스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저는 크리미 칠리 소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마요네즈와 칠리소스가 섞인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부드러운 칠리맛이 난답니다~


크리미 칠리 소스를 뿌리고 마구마구 섞어줍니다! 마치 부리또볼 같은 소스가 듬뿍 들어간 멕시코 음식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소스 범벅이 되어있고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멕시코 요리거든요! 샐러디 할라피뇨치킨웜볼은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것 같아요!


할라피뇨친웜볼의 후기는 ‘ 자극적이다, 그러나 이런 멕시코 요리맛을 좋아하는 나의 입맛에는 딱이다’입니다. 식감도 아삭아삭하고 채소와 닭가슴살, 밥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샐러디 갈 때 이 메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