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끼리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먹은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4. 2.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진짜 맛있는 간식 추천해드릴려구요! 여러분 끼리 아시나요? 저는 끼리라는 브랜드는 원래 알고 있었는데 끼리 제품은 쿠키앤크림 치즈 케익이 처음이었어요. 정말 하나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ㅋㅋ 우연히 먹고 반해서 쿠팡에서 8개 대량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원래 끼리 공식몰이 있는데ㅎㅎ 하루라도 빨리 먹고 싶어서ㅋㅋㅋ 쿠팡 로켓배송을 하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깐 끼리 스틱 치즈케익이 쿠키앤크림맛만 있는게 아니라 플레인맛, 블루베리맛도 있더라구요! 이거 다먹고 나중에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어요! 

 

끼리 쿠키앤크림 스틱 치즈케익 8개입 가격은 23,040원인데요! 하나에 2,880원 꼴이랍니다ㅎㅎ 끼리 공식몰이 더 저렴한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는 공식몰에서 시켜먹으려구요ㅎㅎ 하지만 이 맛은 정말 황홀한 맛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더 빨리 먹고 싶었어요. 

 

 

끼리 스틱 치즈케익은 냉장에서 1시간 혹은 실온에서 20-30분 해동하고 나서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이게 너무 맛있어서 냉동실에서 꺼낸 다음 기다리지를 못해서 바로 먹는데도 맛있더라구요ㅎㅎ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의 중간맛인 느낌이에요ㅎㅎ 진짜 달달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답니다! 그리고 팁에서 나와있듯이, 커피와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끼리 치즈케이크는 원래부터 치즈가 진하고 맛있기로 유명했는데요! 저는 처음에 쿠키앤크림 치즈케이크 먹었을 때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하고 아무 기대없이 한입 먹었는데 입안에 진한 치즈케이크와 쿠키앤크림 맛이 퍼지는 것을 보고 '아 이거는 대량 구매해야겠다'라는 확신이 들더라구요ㅋㅋ 

 

 

끼리 쿠키앤크림 치즈케익은 위에 이렇게 쿠키앤크림 가루가 올라가 있어요! 가루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꼭 바닥에서 드셔야되요! 

 

 

 

두께는 이정도 되는데 안에 쿠키앤크림 치즈 케이크 듬뿍 올라가 있어요!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ㅠ

 

 

저는 이거 맘만 먹으면 8개 산거 그날 다먹을 수도 있는데 최대한 자제해서 하루에 두개만 먹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케이크 같은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끼리의 스틱 치즈케이크 사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이번에 쿠키앤크림맛만 샀지만 나중에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도 꼭 먹어보려구요! 끼리 디저트는 다맛있을거라 확신해요! 넘 감동적인 맛이에요ㅠ

 

 

끼리 치즈케이크는 꾸덕해서 정말 꾸덕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저 빛이더라구요! 정말 포크로 퍼서 먹는데 연차 쓰고 이렇게 끼리 쿠키앤크림 스틱 치즈케이크 퍼먹고 있으니깐 '이런게 행복이구나'하고 느꼈답니다.

오랜만에 끼리 치즈케이크로 제대로 된 소확행을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간단한 간식 찾으신다면 끼리 쿠키앤크림 스틱 치즈케이크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진하고 꾸덕한 치즈케이크 맛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