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자스쿨 메뉴 추천 : 포테이토 피자

만나이로살기 2022. 4. 19. 23:08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는 피자 브랜드 중에서 피자스쿨 즐겨먹는 것 같아요ㅋㅋ 왜냐하면 가성비가 최고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양도 괜찮아서 자주 테이크아웃 해서 먹는 답니다!

오늘 포스팅은 피자스쿨 메뉴 추천 포스팅입니다. 제가 피자스쿨을 근 10년 넘게 먹어오면서ㅋㅋ 가장 가성비 넘치는 메뉴를 하나 꼽으라면 당연 포테이토 피자일거에요ㅋㅋ 가격은 9,000원인데 아마 제 기억으로는 10년 전에 6,000원 주고 사먹었는데 3,000원 밖에 안오른거면 별로 안오른 것 같아요ㅋㅋ


피자스쿨은 진짜 치즈를 사용해서 피자를 만든다고 합니다. 예전에 가짜 치즈를 사용하는 외식 브랜드들이 있다고 뉴스에 나왔잖아요. 물론 가짜치즈도 맛있지만ㅋㅋ 그래도 피자스쿨은 가성비가 넘치는데도 재료에 있어서 아끼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피자스쿨 중에서 포테이토 피자를 제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토핑 때문인데요! 두꺼운 감자와 치즈가 풍부하게 올려져 있고 치즈 위에 포테이토 크림 소스 맛이 대박인것 같아요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ㅋㅋ 저는 솔직히 피자 비싼 브랜드나 피자스쿨이나 다 잘먹는데 9,000원이란 가격에 이렇게 품질 좋고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ㅋㅋ

 


이 토핑이 너무 많아서 흘러내리는 것 좀 보세요. 정말 최고지 않나요?ㅋㅋ 금세 정신없이 6조각을 흡입했답니다 ㅋㅋ 항상 3조각 먹자고 다짐하는데ㅎㅎ 두배를 먹어버리네요ㅋㅋ


이 소스 보이시죠? 약간 마요네즈 맛이 나는 소스인데 피자맛을 한층 더 부드럽게 해줍니다. 저는 피자스쿨 가면 포테이토 피자랑 고구마 피자 중에서 항상 고민하는데 이 마요네즈 소스 때문에 포테이토 피자를 선택한답니다ㅋㅋ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도 맛있어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ㅋㅋ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피자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피클도 넣어주시더라구요~ 완전 짱짱! 역시 피자는 피클이랑 같이 먹어야되요!



여러분도 피자스쿨 메뉴 고민하실 때 포테이토 피자 선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