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편의점 녹차 아이스크림 추천 : 끌레도르 그린티

만나이로살기 2022. 10. 9. 17:38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추워졌어요ㅠㅠ 이제 우리나라는 4계절이 아니라, 여름과 겨울만 있는 2계절이 될 것 같아요ㅠ 지구온난화의 영향이겠죠?!? 넘 슬프네요ㅠ

 

어쨌든 날씨가 추운 계절에도 아이스크림은 먹어줘야죠! 특히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나뚜루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다른 브랜드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끌레도르의 그린티 아이스크림인데요! 나뚜루보다 편의점에서 1+1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ㅋㅋ 가격은 정확하지 않지만 한개에 13,5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행사 안할 때 사면 비싸니깐 꼭 1+1 할 때 구매하세요! 끌레도르 시리즈는 그린티 말고도 스트로베리, 초코,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맛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녹차 덕후니깐 항상 그린티를 먼저 집어온답니다~

 

끌레도르 그린티는 유화제, 증점제,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것들은 화학재료이기 때문에 몸에 영향을 미칠거에요~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은 이런 화학 재료들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같은 아이스크림을 먹더라도 내 몸 챙겨가면서 먹어야죠~ 

 

다음 이미지는 제가 조금 퍼먹고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뜯자마자 바로 퍼먹었어요ㅋㅋ 색깔 진짜 영롱하지 않나요ㅎㅎ 맛도 진짜 진한 그린티 맛이에요!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녹차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달고 씁쓸한 녹차맛입니다. 

 

 

배라까지 가는데 시간 오래걸리시는 분들. 근처 CU가서 끌레도르 집어오세요! 지금 1+1 이벤트 진행중이라 2개를 한꺼번에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녹차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끌레도르 그린티도 진하고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녹차 아이스크림이 땡기(?)신다면 끌레도르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편의점에서 있어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현재 1+1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쟁여두세요ㅋㅋ(아이스크림 쟁여두기 좋아하는 1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