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복합성 피부가 쓰기 좋은 순한 크림 추천(일리윤)

만나이로살기 2022. 1. 17. 23: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광고는 아니구요ㅎㅎ 저는 예전에 면세점 스킨케어 매장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어서 스킨케어를 고르는 것이 대하여 자부심이 있는 편이에요ㅎㅎ 스킨케어 성분에 대한 교육을 여러번 받았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만 근무했기 때문에 순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크림은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인데요! 제가 이 크림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하나하나씩 설명해드릴게요!


1.  지복합성 피부, 예민한 피부에 딱


제가 일리윤 수분크림을 추천드리는 첫번째 이유는 지복합성 피부, 예민한 피부에 잘맞는다는 것입니다. 일리윤이란 브랜드 자체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의 힘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저와같이 T존은 지성, U존은 건성이신 분들이 쓰면 좋은 제품이랍니다! T존에 발라도 전혀 번들거리지 않아요!

저는 스킨케어 판매교육을 받을 때 복합성 피부를 가진 사람은 피부타입에 따른 스킨케어를 다르게 써야된다고 배웠는데요! 하지만 제가 복합성이라 그런지, 스킨케어를 두종류나 쓰는건 금전적으로 무리가 있더라구요 일리윤 수분크림 하나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든답니다!


2. 순한 성분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은 히알루론 성분과 녹차씨오일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동물상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6가지 화학성분이 들어가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 딱입니다!


3. 가성비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처 수분크림 100ml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50% 할인가격 745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타 브랜드 동일 용량의 제품이 2만원대가 넘는 것에 비하면 정말 갓성비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니깐 계속 이 브랜드만 찾게 되더라구요~


4. 촉촉한 텍스처


마지막으로 네번째는 촉촉한 텍스쳐입니다. 저는 찐득린것보다는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은 질감을 선호하는데여! 일리윤 히알루론 수분크림의 텍스처가 딱 제가 선호하는 질감이더라구요! 부드럽게 잘 발린답니다~


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복합성 피부에 맞는 수분크림을 추천드렸는데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에게도 일리윤이라는 브랜드를 추천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