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스크림 덕후의 배스킨라빈스 맛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1. 13. 21: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그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정~말 많이 먹어보면서 ‘베라 가면 이건 꼭 먹어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이스크림이 주식일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데요:) 일을 하고 나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많이 사먹게 되더라구요ㅎㅎ(파인트는 부족ㅎ) 그래서 저처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 친구/애인/가족과 아이크스림을 드시려는 분들에게 배스킨라빈스 맛 종류를 추천해드려구요~ (아, 저는 녹차를 정말 좋아해서ㅎㅎ 반녹차파인 분들은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1. 초코나무숲


배스킨라빈스 최애를 뽑자먄 단연코 초코나무숲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코나무숲은 녹차맛과 초코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인데요:) 안에 초코볼이 들어있어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있답니다~


이렇게 초코맛과 녹차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초코의 단맛을 녹차위 씁쓸한 맛이 잡아주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항상 배라에 가면 이 초코나무숲을 1순위로 고르는 편이랍니다:)


2. 그린티

 


네. 맞아요 녹차덕후에게는 배스킨라빈스에 가면 초코나무숲 말고도, 꼭 골라야할게 있습니다. 바로 그린티인데요:)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는 씁쓸한 맛과 함께 단맛이 강하지 않은게 특징입니다. 저는 보통 쿼터를 시키면 달지 않은 맛을 꼭 넣는 것 같아요. 단맛만 먹으면 물리더라구요! 여러분도 달지 않은 맛을 먹고싶을 때 이 그린티를 먹어보세요ㅎㅎ 물론 반녹차파는 다른 맛이 좋겠죠?ㅎㅎ 이제 녹차와 관련 없는 맛을 추천드릴게요~


3. 쫀떡궁합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맛은 쫀떡궁합입니다! 흑임자 맛과 인절미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인데요:) 안에 인절미 떡이 들어 있어서 식감이 색다르더라구요~ 전통카페에서 파는 인절미 빙수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흑임자나 인절미 관련 음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쫀떡궁합도 흑임자와 인절미의 고소한맛을 잘 나타내주는데요:) 많이 달기 때문에 오늘과 같이 일이 힘들어 단 것을 먹고 싶을 때ㅠ 이 맛을 선택한답니다ㅎㅎ


4.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맛은 오레오 쿠키 앤 크림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 메뉴이기도 하죠! 쿠키 아이크스림에 오레오가 콕콕 박혀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이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중에 파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지만 저는 베라 오레오 쿠키 앤 크림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네가지 맛을 추천드렸는데요! 네가지 맛 말고도 다른 맛있는 맛들이 많이 있답니다! 다음에 2탄에서 다른 맛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