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패드 에어 사용 후기, 아이패드 앱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10. 13. 0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에어 약 1년간? 사용 후기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1년 전에 아이패드를 구매했었는데요! 목적은 취미로 영상편집을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는 하나도 모르겠고 그래서 블로라는 아이패드 앱으로 영상편집을 하고자 아이패드 에어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아이패드 에어는 프로보다 용량이 적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뛰어나서 아마추어가 작업을 하기에 용이합니다! 

 

영롱한 아이패드 에어... 무게는 조금 나가요.. 아무래도 일반 아이패드 보다 크기가 크고 용량이 커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도 구매했답니다~ 애플 케이스는 가격이 비싸서 쿠팡 찬스 썼습니다ㅋㅋ 

 

 

아이패드 앱 추천 1 : 블로

 

그럼 지금부터 아이패드 앱 추천을 해볼게요:) 먼저 제가 제일 추천하는 앱은 '블로'란 어플입니다. 영상편집을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앱인데요! UI가 단순하고 앱 내 설정 버튼이 상냥하게? 잘 표시되어 있어서 블로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영상을 한편 뚝딱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이거 쓰다가 프리미어 프로 가니깐 확실히 어려워서 지금 헤매고 있는 중입니다ㅎㅎㅎㅎㅠㅠ^^ 

간단하게 블로애 대해 설명드리자면 내 프로젝트에서 비디오/GIF 만들기를 클릭하면 내가 원하는 영상들을 한 시퀀스 안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시퀀스들은 내 프로젝트 안에 저장되서 원하는 시퀀스를 클릭해서 편집하시면 됩니다. 블로는 부분 무료이고 전체적인 효과를 사용하길 원한다면 유료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이패드 앱 추천 2 : 굿노트

 

두번째로 추천하는 아이패드 앱은 굿노트입니다. 물론 아이패드 내에서 메모앱이 있지만 다양한 노트 디자인에서 주제를 다르게 한 나만의 노트를 여러개 만들고 싶지 않나요? 공책 여러권 주제별로 분류해서 들고 다니는 것 보다 이 아이패드 안에 굿노트 하나만 있으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이거는 유료앱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공책 여러권 구매할 바에는 굿노트 하나만 구매하면 평생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애플펜슬이 있다면 굿노트 사용하기에 용이하겠죠! 위에 이미지는 제가 사용하는 굿노트인데요! 저는 달력, 경제공부, 마케팅 공부 이렇게 노트 세가지를 만들어서 정리하고 있답니다! 달력 템플릿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엄청 많이 나오니깐 다운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스티커 같은 것도 네이버나 구글에 자료가 많은데 저는 꾸미는 데 재주가 없어서ㅎㅎ 스티커는 따로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넘 영롱한 색깔 아이패드 에어 4 그린. 사실 쿠팡에서 살때 제가 사고 싶은 색들이 다 품절되고 요 그린 한가지 색만 남아서 이거 산건데 뜯어보고 생각보다 넘 고급진 그린색이라서 감동먹었어요(?) 

아이패드 에어 4의 크기는 이렇습니다. A4용지보다 조금 작아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다는 점! 딱 적당한 크기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아이패드 에어4 후기, 아이패드 앱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