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단호박 스프 먹고싶을 땐 닥터로빈 추천

만나이로살기 2022. 3. 2. 23:46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전에 단호박 스프가 먹고싶어서 닥터로빈에서 배달로 시켜 먹었는데요! 닥터로빈이 단로박 스프가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집 근처에 있어서 배달시켜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닥터로빈 후기 들려드릴게요:)



스프만 시키면 아쉬워서 마르게리따 피자도 같이 주문했어요ㅎ



먼저 단호박 스프 후기부터 말씀드릴게요. 스프와 단호박찜으로 용기가 나눠서 배달이 오는데요.



이렇게 큰통에는 단호박이 들어있답니다!



단호박 뚜껑을 열고 속을 열심히 파줍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단호박 안에 스프가 담겨져서 온다고 하네요~



다 팠으면 요 단호박 스프를 단호박 안에 부워줍니다.



이렇게 완성되는데요! 비주얼이 좀 그렇지만ㅎㅎ 정말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진한 단호박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프입니다. 정말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이렇게 단호박 건더기랑 스프랑 같이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답니다!


다음은 닥터로빈의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치즈랑 파슬리가 따로 오는데 열심히 뿌려줍니다.


원래는 이렇게 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도 피자랑 토마토가 잘 어우려져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닥터로빈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장점인것 같아요.


이엏게 피자랑 단호박 스프를 같이 먹었는데 다음에는 배달도 좋지만 직접 닥터로빈에 가서 먹고 싶어요!


여러분도 단호박 스프 드시고 싶으면 닥터로빈 방문하거나 배달하는더 추천합니다!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