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양주 데이트 할 때 라온숨 카페도 들려보세요!

만나이로살기 2022. 3. 3. 21:53

요 며칠전에 남양주 데이트를 갔다왔습니댜! 라온숨이라는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렸는데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라온숨은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 건물이 다 카페에요ㅎㅎ 정말 크지만 그많큼 사람도 많아서 자리 얻기 쉽지 않았답니다ㅠ 주말에 가실거면 비교적 한산한 오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온숨은 층마다 컨셉이 달라요ㅎㅎ 1층은 식물원 느낌, 2층은 빵과 음료를 고를 수 있는 카운터와 비교적 인스타 느낌의 카페, 3층은 갤러리+카페, 4층은 대관장소+카페, 5층은 캠핑장 느낌의 카페랍니다!


광고


저희는 1층에 간신히 자리를 구해서 앉았어요. 아쉽게도 1층은 북한강뷰를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자리 얻는게 어디에요ㅎ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주문하러 2층에 갔더니, 다양한 빵들이 있더라구요! 앙버터 크루아상, 생딸기 크루아상, 흑임자롤 등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쉽지 않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미유랑 바게트볼도 있더라구요! 정말 고민했습니다. 무슨 빵을 골라야할지ㅎㅎ



한참 고민하다가 흑임자롤을 골랐는데요! 완전 강추합니다! 빵이 부드럽고 크림이 고소해요. 중간중간에 과일도 들어있어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빵 다 먹고 갤러리관에 가서 갤러리도 감상했습니다ㅎㅎ 정말 라온숨은 복합문화공간인 것 같아요ㅋㅋ



음료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 사진도 첨부합니다ㅎㅎ 남양주 대형 카페는 아메리카노가 기본 가격이 7,000원이더라규요 ㅎㅎ 역시 자리값이 포함된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탁트이는 북한강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남양주카페 라온숨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빵이랑 커피 마시면서 북한강을 바라보면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