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멕시코 음식 먹고 싶을 때 쿠차라 추천 : 후기, 주문방법

만나이로살기 2022. 3. 5. 22: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을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 쿠차라인데요! 쿠차라는 강남역 뿐만 아니라, 합정, 종로에도 있는 멕시코 전문 음식점이랍니다! 저도 오늘 처음 방문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쿠차라 강남점을 방문했습니다! 쿠차라는 강남역 삼성서초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강남역 8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쿠차라가 보인답니다!



이따 거의 첫끼라 배도 고프고 멕시코음식을 워낙 좋아하기고 해서 완전 기대되더라구요!ㅎㅎ 맥주 1+1 이벤트 진행중이었는데 다음에 남친이랑 가면 마셔야겠어요ㅎㅎ



저는 쿠차라 가기 전에 무슨 메뉴 먹을지 정하고 왔어요. 한국에서 찾기 어려운 부리또볼 먹으려구요!

쿠차라는 서브웨이랑 똑같이 밥과 치킨 토핑을 고르는 재미가 있지만ㅎㅎ 처음 주문했을 때 서브웨이에 처음 갔었던 기분을 느꼈어요ㅋㅋ
일단 메뉴를 고르고 밥, 고기, 토핑, 소스를 차례대로 고르면 되는데 다 맛있어보여서 선택하기 어렵더라구요! 자주 와서 토핑을 다양하게 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쿠차라 주문방법


쿠차라 주문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메뉴를 선택하고 밥을 먼저 선택합니다. 밥은 흰밥, 현미보리밥, 컬리플라워라이스(1,000원 추가)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에 야채를 넣을지 말지 직원분이 물어보세요. 기호에 따라 선택하고 나서 어떤 콩을 넣을지 물아보시는데요! 강낭콩 검은콩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고기를 선택합니다. 고기 종류는 그릴치킨, 헬퍼이어 치킨, 그릴새우, 스테이크, 갈비, 쿠차라두부, 알빠스톨(직화구이 돼지고기), 까르니따스(잘게 찢은 돼지고기) 중에서 선택합니다.



그 다음에 살사인데요! 그린 칠리, 레드칠리, 토마토 살라, 콘살사 중에서 선택을 한 다음 과카몰(3,000원 추가), 치즈딥, 샤워크림, 로메인, 치즈를 넣을지 선택합니다. 선택이 끝났으면 음료를 추가할지 말지 또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끝! 저는 처음이라 그런지 어렵더라구요ㅎㅎ



음료는 무한리필 가능한데요! 저는 마운틴듀를 선택했습니다ㅋㅋ


먹기 전에 사진 한컷!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채소랑 아보카도, 콩, 현미가 들어가 있어 건강도 챙기면서 멕시코 음식의 소스가 풍부한 자극적인 살사 맛까지 맛 볼 수 있더라구요!


과카몰리가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해줘서 다음번에도 3,000원 추가하고 먹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다 섞어서 먹었는데 멕시칸 요리의 자극적인 소스맛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맥시코 현지 요리를 맛 볼 수 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진짜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안에는 콘이랑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 식감도 풍부하고 맛있었습니다. 부리또도 먹고 싶더라구요! 사실 양이 차지 않을까 해서 걱정하였지만 꽤 든든했습니다!


저는 채소가 비싸기도 하고, 요리하는데 손이 많이 가서 채소를 섭취할 기회가 별로 없는데 이렇게 부리또 볼로 맛있게 먹으니 영양도 충족하고 식사도 즐겁고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쿠차라가 회사 옆에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 뿐입니다.



저는 알빠스톨을 선택했는데 다음에는 치킨을 선택하려구요! 스테이크 부리또볼은 알고보니, 몇천원이 더 추가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알빠스톨은 최고ㅎㅎ)


여러분도 멕시칸 요리 드시고 싶을 때 쿠차라 한번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사이드 메뉴로 나쵸도 판다고 하니, 다음에 여러명이 가서 나쵸도 시켜먹어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