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재 커피더호랑이 : 가성비와 맛 둘다 잡은 곳

만나이로살기 2022. 2. 17. 20: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업무할 때 커피 드시나요? 저는 출근하기 전에 꼭 커피를 사가는데요:) 만성피로로 인해 아침에 커피를 사마셔줘야 정신이 깨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문득 양재에 커피더호랑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아침에 들려봤습니다.


이렇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이 안보여서 문을 아직 오픈 안한 줄 알았습니다ㅋㅋ


내부는 이렇게 멕시코? 분위기가 나더라구요ㅎㅎ 요즘 인스타 카페 느낌이 아닌, 개성있는 인테리어라 양재 커피더호랑이가 더 좋아졌습니다.


주문을 하고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이블에 이렇게 호랑이 그림이 끼워져 있더라구요:) 뭔가 아까는 멕시코 느낌이었다가 그림을 보니 러시아?가 생각났습니다.


저는 아이스 라떼를 시켰는데요. 저는 사실 커피더호랑이가 이렇게 가성비 넘치는 카페일줄 몰랐어요. 안에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깐 제가 즐겨 마시는 라떼가 3500원이고, 다른 메뉴도 다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작은 컵에 나올 줄 알았는데 큰 일회용 컵에 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


회사 와서 마셨는데 맛도 최고에요! 저는 라떼를 좋아해서 맛있는 라떼 맛을 알거든요. 카페더호랑이 라떼는 고소한 맛이 진하게 나는 라떼였습니더. 보통 가격이 저렴한곳은 원두 맛이 약한 경우가 많은데 커피더호랑이는 가성비 뿐만 아니라, 맛도 최고인것 같아요! 웬만한 카페보다 커피가 맛있습니다.


오늘은 출근하느라 바빠서 테이크아웃 했지만 다음에는 앉아있다가고 싶어요. 이런 멕시코? 느낌 나는 그림이 곳곳에 있어서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이거는 약간 러시아와 미국 거리를 합친 느낌?(미국, 멕시코 모두 가본 적 없습니다ㅎㅎ) 너무 감각있지 않나요?

커피 내리는 건데 넘 신기ㅎㅎ


화장대 인테리어도 있더라구요:) 이것도 멕시코 느낌(가본 적은 없지만ㅎㅎ)

이제 커피더호랑이 자주 갈 것 같아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커피다 진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양재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빠지실거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