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을왕리 빵집 추천 :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 먹었어요

만나이로살기 2022. 1. 25. 22:36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을왕리에 갔다왔는데요:) 을왕리에
빵이 맛있는 대형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마시안 제빵소인데요! 을왕리 빵집 추천하면 요 마시안 제빵소가 바로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빵집이더라구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시안 제빵소 안에는 이렇게 커다란 동물 인형들이 있는뎅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마시안 제빵소는 연탄식빵이 유명한데요! 나오는 시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타깝게도 3시 30분쯤에 제가 갔을 때는 연탄 식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다른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무엇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을 하였답니다!

영종도 빵집 마시안 제빵소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더라구요~ 갈릭데니쉬, 파운드 케이크 뿐만 아니라, 브라우니, 바질 치아바타 빵이 있었는데 다 맛있어 보였어요!


영종도 빵집 마시안 제빵소에서 특히 제 눈길을 끈건 육쪽마시안빵이었는데요:) 갈릭과 감자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비교적 덜 흔한 감자맛 육쪽마시안빵을 골라담았답니다~ 가격은 5500원이었어요:)


밤식빵과 소보루 앙버터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희가 고른던 이름모를 초코빵과 감자 육쪽마시안빵이었는데요:) 이거 먹고 바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가야 했기 때문에 빵을 두개만 골라 담았습니다~(나중에 빵 두개 더 산 건 비밀ㅎㅎ)


감자 육쪽마시안빵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안에 감자랑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데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다음날 먹은 초코빵도 삼삼하게 맛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빵 두개 먹고 아쉬워서 다시 사려고 갔으나… 빵이 거의 다 팔려서 종류가 얼마 없더라구요ㅠ 저번에도 4시 넘어서 마시안 제빵소에 갔는데 마들렌이랑 빵오쇼콜라 이 두가지 종류밖에 없어서 아쉬움을 머금고 가게를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남친이 좋아하는 단팥빵과 제가 좋아하는 빵오쇼콜라가 남아있어서 추가로 구매하였지만 불과 30분전에 봤던 다양한 빵들은 이미 없더라구요ㅠ 다음에는 2시 이전에는 가야겠어요! 을왕리 놀러가실 때 마시안 제빵소도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