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뉴이어 시트리스 티 사마신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1. 12. 21: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뉴이어 시트러스 티 먹은 후기에 대해 말해드리려고 해요! 나온지 좀 됬지만 스타벅스에서 2022년 신메뉴가 나왔는데요:) 총 세가지 중 하나가 뉴이어 시트러스 티랍니다!


가격은 6100원이구요:) 평소에는 기본메뉴만 먹는데 이렇게 신메뉴 나오면 사먹게 되더라구요! tmi이지만 제가 특히 시트러스맛을 좋아해서 크리스탈 라이트도 국내에 없는 시트러스 맛을 직구했답니다><(직구중독ㅎㅎ)



물론 뉴이어 시트러스 티만 시키긴 아쉽죠~ 그래서 제가 스타벅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샌드위치인 루꼴라 샌드위치를 같이 시켰습니다~ 마카롱이랑 아메리카노는 동료꺼ㅎㅎ



시트러그 티는 안에 큼지막한 레몬? 같은게 들어있더라구요! 시트러스인가ㅎㅎ 시트러스 음료만 마셔봤지 실제 시트러스를 본적이 없어요ㅎㅎ 그래도 스벅 신메뉴 뉴이어 시트러스티는 제가 기대했던 맛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상큼하면서 달달한 시트러스맛이 점심 먹고 입가심 하기 딱 좋은 맛이었답니다!



제가 스벅에서 제일 좋아하는 샌드위치인 루꼴라 샌드위치도 최고였어요! 루ㄹ라 샌드위치는 빵 안에 루꼴라,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가 같은게 들어있는 샌드위치인데요:) 루꼴라는 이탈리아 요리에 많이 쓰이는 채소로 독특한 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이름부터 범상치 않았어요ㅎㅎ

저는 이 루꼴라 샌드위치 향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루꼴라의 특이한 향이 치즈, 토마토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그래서 스벅 가서 배고프면 꼭 이것만 먹어요!


시트러스 티와 같이 먹어도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둘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에도 또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