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자취음식] 강여사 김치찜으로 든든하게 먹어요!

만나이로살기 2022. 1. 11. 23: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으로써 자취음식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레시피는 아니구요! 배달음식이에요ㅎㅎ(잘 안해먹는 편)
아무래도 일 끝나고 집에 오면 지치기도 하고, 뭐 해먹기도 귀찮잖아요ㅎㅎ 그리고 어차피 배달시켜 먹는 돈이나 마트에서 장봐서 해먹는 돈이나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ㅎㅎㅎㅎ 자기합리화일수도 있지만 배달앱을 애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저는 가끔씩 한식을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기 때문에 배달앱에서 한식 카테고리를 자주 찾아보는 편인데요:) 그러다가 발견한 김치찜, 강여사 김치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여사 돼지고기 김치찜은 소자 기준 21000원인데요! 밥이랑 계란찜이 같이 온답니다! 저는 소자 시키면 4번에 걸쳐서 나눠먹는 편이에요~ 제가 소식하는 건 아니구ㅎㅎ 강여사 김치찜 양이 진짜 많답니다~!



보이실까요? 소자인데 양이 진짜 많습니다ㅋㅋ 계란찜이랑 밥도 푸짐하게 오더라구요ㅋㅋ



양만 많은데 아니라, 맛과 안에 내용물도 풍부합니다. 진짜 저는 돼지고기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거 보고 감격스러웠어요. 보통 김치찜 먹으면 김치가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있는데 여기는 돼지고기와 김치가 비등비등하게 들어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ㅠ
맛있기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원래 밥을 한공기만 먹는 편인데 강여사 김치찜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밥을 두공기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말하니, 광고인 것 같지만 절대 광고가 아닙니다ㅋㅋ



이렇게 돼지고기랑 김치랑 밥이랑 한입 해서 먹고 계란찜까지 먹어주면 정말 황홀하답니다!
그리고 맵기도 선택할 수 있어서 저같이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찜도 짭조름하면서 포슬포슬하답니다! 계란찜 맛집이 아닌가 할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밥에는 이렇개 깨?가 뿌려져서 오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습니다ㅋㅋ 밥도 푸짐하게 주셔서 자취생은 식비 아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취생 분들은 아실 테지만 저희는 먹는게 다 돈이잖아요 ^^



맛도 양도 풍부한 강여사 김치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자취 음식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