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유재준 초밥에서 배달 시켜먹었어요

만나이로살기 2022. 1. 21. 22: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밥이 땡겨서 배달의족에서 배달시켜 먹었답니다! 원래 제가 자주 주문하는 샐러드집에서 연어 샐러드를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하필 오늘따라 연어 샐러드만 품절이더라구요ㅠ 싱싱한 회를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문득 초밥이 떠올랐습니다! 바로 주문했죠!



제가 시킨 메뉴는 유재준 초밥 - 특 모듬초밥인데요:) 13000원에 구매했답니다! 배달비는 500원만 붙더라구요!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새우, 다양한 초밥들이 들어있더라구요!



먼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중에서도 연어 아부리 초밥을 먹었습니다. 아부리란 말은 살짝 익히다는 말이래요. 토치로 살짝 익혀서 나오는 건가봐요. 물론 연어 아부리 초밥의 맛은 그야말로 환상이었습니다!



다음은 광어! 이 초밥집이 좋았던 건 회를 길게 썰어서 올려주신다는 거였어요! 쫀득한 광어회가 일품이었답니다!



다음으로 민물장어초밥인데요:) 익힌 장어를 김으로 싼 초밥입니다! 위에 양파가 올려져 있어서 같이 먹었는데 역시 이것도 최고였어요!


 


다음으로 참치로 보이는 초밥을 먹었어요. 배민 소개란에는 붉은살 초밥이라고 되있는데 참치겠죠?ㅋㅋ 이것도 최고!



이름 모를 초밥…



소고기 초밥! 소고기 초밥은 처음 먹어보는데ㅎㅎ 잘 어울리더라구요~ 소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나왔다! 새우초밥! 간장으로 양념한 새우초밥이 톡톡 씹히면서 잘넘어가더라구요! 너무 빨리 먹어서 아쉽ㅠ



소라 초밥! 저는 소라를 처음 먹어보는 것 같기도ㅎㅎ 워낙 먹어본지 오래 되서 까먹었을 수도ㅎㅎ 소라는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걸로 티비에서 본 것 같은데 이렇게 초밥 형태로 먹으니깐 식감이 특이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생선 초밥과는 다른 식감이 특징!


 


마지막으로 문어초밥! 문어도 역시 길게 썰어주셔서 좋았어요! 문어 초밥도 쫀득쫀득한 식감이더라구요! 맨날 생선초밥만 먹다가 소라초밥이나 문어초밥을 먹으니깐 새로웠습니다!



총 12p로 먹으면 배부를 줄 알았는데ㅎㅎ 첫끼로 먹어서 그런지 애피타이저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던ㅎㅎ 초밥이었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어요!
다음에는 사시미도 같이 먹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