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릭데이에서 대용량 그릭요거트 구매한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1. 10. 19:34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릭데이에서 500g 짜리 대용량 그릭요거트를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요거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최근 들어서 그릭 요거트를 즐겨 먹고 있답니다!




그릭데이에서 산
대용량 그릭요거트에요!
통에 500g 정도 되는 그릭요거트가
꽉 차 있는데요:)
그래놀라랑 꿀이랑 섞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플레인 요거트보다
단백질이 두배 많이 들어있고,
탄수화물과 나트륨, 당이
두배 적은데요!
그 이유는 그릭 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플레인 요거트를
압착하는 과정에서
유청이 분리되면서 나트륨과
탄수화물도 같이 분리된다고 하네요!
정말 그릭 요거트는 슈퍼푸드인것 같아요:)


그릭요거트를 한숟가락 떠보았는데요:)
우유 아이스크림 같이 보이더라구요ㅋㅋ
뭔가 말로 형용할 수 없지만 행복했어욯ㅎ



아침마다 그릭요거트를 먹으려고
대용량으로 구입했어요ㅋㅋ
이렇게 먹으면 요거트 맛 밖에 안나니깐
과일이라 그래놀라, 꿀을 넣어먹는답니다!


기호에 맞게 넣고
쉐키쉐키 해주며
나만의 요거트가 완성됩니다!
완전 간단하죠?ㅋㅋ


그릭요거트는 장건강에도 좋고
대장암, 심장, 다이어트, 피부 등
우리 몸에 다양한 곳에
좋다고 하는데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요거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