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지 오징어 먹물 소스로 파스타 만든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1. 1. 14:0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지 오징어 먹물 소스로 파스타 만든 후기에 대해 들려드리겠습니다!



무지 오징어 먹물 파스타 소스가 마침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검은색 파스타가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햇답니다!



오징어 먹물 맛은 도대체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ㅋㅋ 재료명을 보니, 오징어 먹물이랑 와인, 사과주스도 들어갔네요.



무지 오징어 먹물 파스타의 레시피는 간단한데요~ 먼저 면을 삶습니다. 삶은 면에다 오징어 먹물 소스을 뿌리면 끝니랍니다~ 완전 간단하지 않나요?ㅋㅋ



주걱으로 마구마구 섞어주면 끝!
비주얼이 대박이죠ㅋㅋ 제가 이렇게 새까만 파스타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먹어보니 약한 짜장맛이 났어요. 비주얼 때문에 솔직히 맛 없을 줄 알았는데 짜장맛+간장맛이 나서 맛있더라구요.



오징어 먹물 파스타만 먹은면 섭섭하니깐 서가앤쿡에서 스테이크도 시켰답니다~ 스테이크랑 샐러드, 감자튀김, 계란 후라이, 파인애플이 같이 오더라구요~



고기 뒤에 보이는 오징어 먹물 파스타의 모집ㅎㅎㅎ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도 세일할 때 또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