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을왕리 빵집 을왕리 빵판다 간 후기

만나이로살기 2022. 1. 3. 12:57

안녕하세요:)
어제는 을왕리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을왕리에는 맛있는 빵을 파는 대형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강민호 제과명장님이 이름을 걸고 운영하는 을왕리 빵판다가 있습니다! 내돈내산이구요ㅋㅋ 을왕리 빵집 을왕리 빵판다 후기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영종도 빵집 을왕리 빵판다는 차로 가야될 것 같아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야외에는 이렇게 을왕리 빵판다의 시그니처인 판다 모형물이 있습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



밖에서 보이는 풍경도 예뻤습니다.



입구에는 귀여운 눈사람이 맞이해주고 있는데요! 이 빵집의 주인이신 강민호 대표님은 다양한 대회에 나가서 상을
휩쓰셨을 만큼 유명하신 분인 것 같더라구요~


빵들 소개


을왕리 빵판다에는 일요일 5시 가까이 되서 방문했는데오!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빵이 별로 안남아있더라구요ㅠㅠ 빵 쇼핑하는 거 큰 행복인데 너무 아쉬었습니다.


을왕리 빵판다 카페 빵메뉴는 빵오쇼콜라, 크루아상, 소프트크림치즈잼 바게트 등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잉버터 스콘도 있네요!



청포도 타르트도 팔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마카롱과



초코파이, 오렌지 파운드 케이크도 팔고 있었습니다. 마카롱은 잘만드는 곳에서 사먹어야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잖아요~


저희는 한참 고민하다가 크림치즈잼 바게트랑 무슨 빵(이름 까먹ㅠ)을 골랐는데요! 곧 저녁을 먹을 시간이다 보니, 많이 고르지 못했습니다!


차에서 크림치즈 바게트빵을 먹었는데요! 크림치즈가 나무 많이 들어있어서 흐를 정도로 푸짐하더라구요! 저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 빵집을 좋아하는데 을왕리 빵판다는 재료를 듬뿍 넣어줘서 좋았습니다!


을왕리 빵판다에는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1층 뿐만 아니라 2층에도 자리가 많이 있더라구요!


물론 날씨가 따뜻할 때는 이렇게 야외공간에서 먹어도 된답니다~


영종도 카페 을왕리 빵판다. 바다 보러 가는 김에 같이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을왕리 빵판다는 매일 10시 30분 ~ 9시에 연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